자주하는 질문 목록
자가검토 후 문제가 되는제품은 간략하게 제품의 이상증상을 적어서 구입처로 보내주시면
빠른시일 내 처리하여 발송해드립니다.
1. 건전지의 전압이 충분한지 확인해보세요.
2. 메인보드2의 경우 건전지케이스 케이블이 단선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
3. 아무동작도 안한다면 본사로 A/S 보내주세요.
본사로 문의하시거나 전국 가맹점에서 구입가능합니다.
자가검토 후 문제가 되는제품은 간략하게 제품의 이상증상을 적어서 구입처로 보내주시면
빠른시일 내 처리하여 발송해드립니다.
1. 건전지의 전압이 충분한지 확인해보세요.
2. 메인보드2의 경우 건전지케이스 케이블이 단선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
3. 아무동작도 안한다면 본사로 A/S 보내주세요.
본사로 문의하시거나 전국 가맹점에서 구입가능합니다.